취업관련
by jackie | 13.08.16 12:40 | 16,296 hit
안녕하세요.여긴 서울입니다^^
전 서울에서 메컵아티스트로 일하고 있구요.곧 캘거리 쪽으로 취업이 될거 같아요..
그런게 고민이 앞서서 이렇게 정보좀 구하고자 글 올려요
한국에 해외취업회사(청해진)이라는 곳에서 메컵아티스트를 구한다기에 지원을 했는데
이 회사가 캘거리에 지사를 두고 있더라구요
여기선 로펌을 끼고 있기때문에 취업비자가 거의 확실하다고 하며 천사백만웜정도의
비용이 있다 하더라구요.
큰돈이라 망설여지는데..참...가고는 싶고..
일하게 될곳은 스파세이션이라는 토탈 뷰티샵이에요 캘거리쪽 대형몰안에 있다고 하던데...
by 한국인 2013.08.16 12:55
헐....가격이 꽤 비싼듯하네요...개인적인 생각은 관광비자로 와서 스파세이션이라는 토탈 뷰티샵에 찾든지 아니면 전화상으로 LMO 및 워크퍼밋 지원해달라고 해주면 될듯....비용도 안들고 좋을듯합니다. 혹시 영어가 안돼시면 여기 이민컨설팅 통해서 지원해도 될듯해요....한국보다 여기가 더 싼걸 알고 있습니다.
추천 0
by minrong 2013.08.22 19:58
LMO 나 워크퍼밋을 지원해달라고 얘기할 정도의 영어 실력이 준비되어 있다면 캐나다에 직접 변호사를 직접 연결하여 할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본인이 영어가된다고 해도 외국인 신분으로 Vistor 로 들어와 과연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캐나다 같은 Credit 사회에서 과연 스킬이 있어서 테스트를 받는 다고 개인을 큰 현지회사가 상대해줄지 그것도 알아보세요.

그래서 언어가 된다고 하더라도 맘놓고 잡과 비자까지 연계해서 책임있게 진행할 수 있는 에이전시 회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취업비자를 진행하는 건 아닐까 싶습니다.

현지 회사들은 대부분 회사 대 회사로 상대하길 원하지 현지 회사가 외국인을 바로 소개없이 대면해주는 일은 거의 드문일이니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0
by Apple 2013.10.20 06:41
저도 청해진을 통해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데요,,혹시 따로 연락할 수 있을까요?
제 메일주소 알려드릴께요..
miryeong33@hanmail.net
추천 0
by 치치 2013.10.23 23:04
전 다른 직종이지만, 설명회를 듣고 왔는데요. 설명회를 들어야만 지원할 수 있다고 해서..
근데 질문하신 분 이야기랑 얘기가 좀 다르네요.
캐나다지사는 앨버타주 에드먼턴에 있습니다.
제가 아는 분은 이미 그곳 캐나다 지사에서 영어공부도 하고있구요.

어쨌든 전, 아는 분이 청해진 통해서 진행하고 있어서 얘기 듣고 진행하는 건데요.
힘든 점도 있고 이래저래 다 따져봤지만, 믿고 진행해보려구요.

고민이 많겠지만 현명한 선택하시길...
추천 0
CAKONET 캐코넷 PC버전 로그인